[포천시청]품격있는 인문도시 포천, 면암중앙도서관에서 ‘동화구연지도사 자격증 과정’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포천센터 작성일24-03-08 15:13 조회1,29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포천시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오는 8일부터 면암중앙도서관에서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한 동화구연지도사 자격증 과정을 운영한다.
동화구연지도사 자격증 과정은 동화책을 통한 이야기 전달로 학습자의 독서지도 능력을 강화해
지역 사회의 독서문화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했다.
과정은 오는 4월 9일부터 6월 25일까지 운영하며, 총 12차시로 구성돼 있다. 참가자들은 과정을 통해 동화구연 화술에 필요한 이론과 실전 능력을 함양해 동화책을 활용한 이야기 전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10회 이상 교육에 참여하면 동화구연지도사 3급 응시자격이 주어지며, 자격증 취득 후에는 동화구연지도사로 활동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8일부터 포천시도서관 누리집(lib.pocheon.g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접수는 선착순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포천시도서관 관계자는 “동화구연지도사 자격증 과정을 통해 참가자들이 이야기 전달 능력을 향상시켜 독서문화 활동을 촉진하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화구연지도사 자격증 과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면암중앙도서관 누리집(lib.pocheon.go.kr)에 방문해 확인하거나 전화(☎031-538-3912)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정책과 중앙도서관팀(031-538-3912)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